본문 바로가기

감상 또는 팬아트/팬아트도

팬아트 : 신과함께 이승편 46화 - 그게 바로 너


부제 : 팬아트를 절로 부르는 이승편 46화 마지막 컷

 


으악!!! 머리쓰다듬기(다독이기?)
강림×덕춘!!!!!! 
이게 얼마만이야 강림덕춘떡밥!!!!
어머이건꼭그러야해!!



...이렇게 좋아서 방방 뛰고
포풍같이 후딱 그려서 올리기 직전에


46화 댓글들을 보니....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설마 강림 너 의도적으로 그런 건... 
아무튼 덕춘이 지못미ㅠㅠ

 

아니,
강림 코딱지 파문(...)보다
더 큰 문제는,



우리동현이! 동현이는 어쩌나요??
ㅠㅠㅠㅠㅠㅠ 

혼자 남은 동현이 어떡하라고ㅠㅠ 정말 막막하다ㅠㅠ;
진짜 세상이 자비심이 없다 자비심이ㅠㅠ

다시 만났을때의 측이랑 혜원맥...아니, 가택신과 차사들이 어떻게 나올지도..ㅠㅠㅠㅠ
성주 큰오빠는 사라진 마당에ㅠㅠ
심상찮은 복선 냄새 풍풍 풍겨주는
철융신이나 드래곤파워 막내가 부디 뭔 갈 해 주길 바랄뿐이고...

아무튼 본격적으로 진행되고있는 신과함께 이승편입니다.
엔딩 너무 슬프게 나오면 어떡하지ㅠㅠ
아 진짜 어떡하지ㅠㅠ
월요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ㅠㅠㅠㅠ








이전글 : 팬아트 : 웹툰 신과함께 영화화 축하기념
다음글 : 팬아트 : 신과함께 - 이승편 56화 측원맥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