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또는 팬아트/팬아트도

어벤져스를 봤습니다. 원래 남자애들은 싸우면서 친해지는 거야

캡틴아메리카..부스터라도 달아줘라

어벤져스.


원래 잠입특화인 호크아이와 블랙위도우는 그렇다쳐도
네임드에 비하면 촘 없어보이는 캡틴 아메리카.
바지런히 매달리고 뛰어가고 그러던데
나중에 부스터같은거라도 좀 빌려주라 아이언맨...





어벤져스 (2012)

The Avengers 
8
감독
조스 웨던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정보
액션 | 미국 | 142 분 | 2012-04-26
글쓴이 평점  

드디어 뭉쳤습니다. 마블 히어로들의 모여라 꿈동산(?)

이 영화의 교훈은 이거야. 
원래 남자애들은 싸우면서 친해진다고...ㅇㅇ


참고로 전 영화 토르만 봤어요(....)
왜냐면 토르분장한 크리스 헴스워즈가
금발에 키가 191cm에 몸좋고 웃는얼굴이 귀여운
내취향 수염남이었으니까요


사실 퍼스트어벤져도 꼭 보고 싶었는데 어영부영... 못보게 되가지고.
아참, 아이언맨이랑 헐크는 케이블에서 봤었지!

...근데 좀 띄엄띄엄 봤다는거.


하지만 인터넷에서 사전지식 대충 주워먹고 가서 괜찮았음.
(근데 이 관련기사... 사진 뜨는 순서가 좀 뒤죽박죽이야)


아무튼 전체적인 감상평은...



외모는 토르가 취향이지만
성격은 토니스타크가 취향임.

+ 그리고 정말 재밌었음



원래 캐릭놀음을 좋아하기 때문에
히어로들이 모여서 삐그덕대는거 참 좋았습니다.

근데 정말 토니스타크가 없었다면 밍밍했을거야. 
깨소금 노릇을 제대로 해줬지 토니가
게다가 토니도 수염남이잖아? (수염남 좋음)
중후한 로버트 다우니 쥬니어 완전좋음


근데 키가 174


멤버들 키차이. 토니스타크가 제일작아ㅋㅋㅋㅋㅋ귀여워♡
영화에선 별로 안그래 보였는데 아이언맨 슈트속에 깔창이 있었나봄.

그나저나 로키가 저렇게 컸었나...


어쨌든, 본격적인 감상평



아무튼 정말 재미있었구요!

10점 만점에 9.8점! (-0.2점은...그냥 양심상 깍아본거)



마지막으로



싱나는 어벤져스 70년대 오프닝으로 마무리.

아이언맨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 마지막 로키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

저스티스 리그도 나오면 좋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