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또는 팬아트/팬아트도

신과함께 : 측이 어우동 모자 어울려>_<



http://comic.naver.com/webtoon/detail.nhn?titleId=119877&no=196

신과함께 3기, 녹두생이전 1화.


3기 들어와서 드디어 측이가 나와주네요!

(물론 조왕언니랑 동현이..아니 녹두생이도 나왔지만)

무려 뒤에 후광효과까지 있음.

아유 팜므파탈 느낌!

덕분에 요새 좀 쳐저있고 다운 되어있었는데

그림그릴 기운 퐁퐁 솟아나고 그랬음!




그런데...




김자홍씨를 둔 삼각관계?!


기...김자홍씨 깨알등장ㅋㅋㅋㅋㅋ

(여기선 '남선비'지만)


아니 대체 거기서 뭐하고 계시는 겁니까 김자홍씨!

전혀 상상도 못했던 의외의 캐스팅ㅋㅋㅋㅋ


혹시 이때 여복(여난?)을 미리 끌어다써서

다음생애에서는 노총각으로 삶을 마감하신건


두 여자를 맘고생시키는(아마도) 몹쓸남인데

왠지 김자홍씨라서 미워할수가 없을거같아ㅠㅠㅠㅠㅠ



그리고




성주전의 

성주형님..아니 황우양씨와 막막이의 사연.

그동안 포스팅 없이 얌전히 보고 있었지만 참 재밌게 봤었고.

내가 좋아하는 크고작은 커플이고 아내바보 남편바보고

훈훈하게 마무리되서 정말 다행이었어요ㅠㅠ


그전 할락궁이편이 너무ㅠㅠㅠ그래가지고

소진항이란 놈 등장할때부터 '아...안돼애ㅠㅠㅠㅠ' 이랬는데... 

그나저나 소진항녀석 묘하게 낯이 익더니만 그래서 그랬구나....


(근데 왜 시즌2에선 막막이가 안 나왔던거지..

또 우리 어리석은 인간들이 뭔 짓이라도 했던겁니까?ㅠㅠ)







이전글 : 신과함께 : 차사전이 끝났네요ㅠㅜ
다음글 : 신과함께 파이널. 정말 끝났군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