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일기/기타

잡담/일기 : 2010년 8월 5.일 토이스토리3

1.
엄마가 더워서 집에 못 있겠다고 하셔서
동생이랑 같이 오전일찍 나가서 조조로 봤습니다. 3D 더빙판으로...
3D라서 조조할인인데도 8천원.

근데 무진장 재밌어요! 역시 픽사.
픽사 포함해서 해외 애니메이션 제작진들이 대단한 건,
어린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이 봐도 충분히 재밌는 작품을 만들어 낸 다는거.
애들이 본다고 오그라들고 유치하게 스토리 건성으로 짜지 않고.
...어라, 이거 언제 다른 포스팅에서도 적었던 거 같은데?
아무튼

리마리오 버즈 엄청 웃겼고 (아놔 그 땐쓰.....)
켄 레알 게이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지,
바비랑 사귀니까 메트로섹슈얼이군

가장 대박은 감자아저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타코ㅋㅋㅋㅋ

성우더빙도 더할나위 없이 좋구요.
특히 버즈의 박일님 우왕+/////////////+
우디의 김승준님도 좋고... 
요번에 관록있는 성우분들의 친숙한 목소리를 듬뿍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요샌 성우분들 목소리를 CF나 케이블 애니채널 안에서만 들어서...
케이블 채널에서 자주 듣는 성우분들도 좋지만,
예전 K본부 M본부 소속 성우분들 목소리도 참 좋아하는데,
참 오랜만에 듣는다 싶은 목소리들을 요번에 많이 들었거든요.

재밌고 내용도 훈훈하고 볼거리 많고 3D도 너무 자연스럽고 성우연기도 너무너무좋고
참 좋은애니메이션 봤어요!
드래곤 길들이기가 고양이같은 투슬리스빨을 좀 받았다면
이 토이스토리3은 뭐 하나 튀지 않고 고르게 잘 만들어진 작품?


2.
검은콩 다이어트 하려고 검은콩 두봉지 샀습니다.
원래 콩 중에서 검은콩을 가장 안 좋아하는데
(그 콩비린내가 싫어서... 어렸을땐 콩밥있으면 일부러 콩만 걷어냈음...콩자반도 잘 안먹고)
워낙 효과가 좋다고 하니까... 친구말론 일주일에 1kg이랬든가?

아침마다 오로지 검은 찐 콩만 먹고, 점심과 저녁은 적절히...
아, 당연히 운동도 같이 해야죠.
아무튼 요번 대만여행으로 몸무게가 또 뿔어서
다시 야무지게 빼려구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