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또는 팬아트/팬아트도

팬아트 : 질풍기획 - 면접 준비중인 김병철

김병철ㅋㅋㅋㅋㅋㅋㅋ


36화의 김병철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이걸로 합격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역시 몰락인생님은 짱이야ㅠㅠ
이번 36화 정말 짱이었따ㅠㅠㅠㅠㅠ

이제부터 김병철 스페셜 들어가는 건가요?
아, 제목부터 김병철 해부일기구나...아무튼ㅋㅋ
바보를 뛰어넘는 뭔가가 있는 김병철
충동구매한 가짜 소가죽 마우스패드 김병철(?)

저번에는 송대리님을 나쁜남자라서? 가장 좋아한다고 썼는데
사실은 병철이 팬이었나 봅니다.
그러고보니 저번 팬아트도 김병철로 시작했었군.

이전글 : 팬아트&소개 : 질풍기획 - 김병철 3인방 
다음글 : 팬아트 : 질풍기획 - 녹킹 온 서울스 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