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또는 팬아트/감상만

다이어터 : 역시 1권 반값할인을 했던 건...




단행본 2권 판매의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었다











↑ 내가 맞췄어...








..........그전에 








↑ 캐작가님 아내 팔불출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cartoon.media.daum.net/webtoon/viewer/14297  <- 다이어터 2부 후기



시즌2 후기는 캐러멜님의
아내사랑 내지 아내찬양 내지
벌써부터 잡혀사는 남편 인증...

...그 반면에 네온비님의 보너스만화는
지극히 비즈니스적인(?) 내용이 담겨져 있어서
왠지 웃겼고ㅋㅋㅋㅋㅋㅋ










아아...끝났네요. 다이어터 2부도 끝났어요...
3부는 내년 2월달에 나온다고 하고.


참 그리고

2권이 나왔습니다
예약을 받는데요 근데





식단 다이어리!!!!
 



'소진시까지'라니 뭐야 저거!! 저 애매한 기준은?!
왠지 초조해지잖아!! 
해서 지금 알라딘에 예약 하러 가려구요.

----------
※ 방금 알라딘에 예약주문하고 옴
상품수령 예정일이 11월 29일이네요.
근데 26일 받았습니다. 행복☆
(참고로 저는 지방에 삽니다)
 ---------------

아무튼 캐작가님온비작가님 시즌2도 수고하셨고
온비작가님 신작 기대되고 여행 잘 다녀오세요!! +_+ 

이전글 : 다이어터 시즌2가 마무리 / 단행본 50% 세일중. 
다음글 : 다이어터 단행본 2권 샀습니다. 부록도 받았습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