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또는 팬아트/감상만

다이어터 단행본 2권 샀습니다. 부록도 받았습죠!

다이어터 2 : 운동적응기 편 - 10점
네온비 지음, 캐러멜 그림/중앙books(중앙북스)

이번엔 부록인 '식단일기'가 탐나서 미리 예약까지 했죠. 훟후후훟후
식단일기 인증사진은 아래에다 올릴거고...


*1권 단행본 구입후기 : 다이어터 단행본 샀지롱~/그리고 47화!!수지×찬희!



원래 알라딘 상품수령예정일이 11월29일이었는데
훨씬 빨리 도착했습니다. 어제(26일)왔어요.
시내에서 친구들이랑 띵가띵가 놀다오니까
도착해 있더라구요. 오예! 


표지. 1권은 원더우먼이었는데 이번엔 말벅지 춘리.
지금 보니 수지가 1권표지때보다 많이 빠졌다!
그리고 뒤에 류 코스프레를 한 찬희가 싱크로율이 아주그냥 대박.



네온비님 코멘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제목이 다이어터로 결정되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참고로 새 사람으로 거듭난 부장님은
착실히 살빼면서 헬스장 건물주인 뻥튀기아줌마랑 연애노선 비슷하게 가고 있죠.
(나름 귀여운 커플)

참, 이번 2권에선 보다 본격적인 운동이 나오기 때문에
-> 수지가 헬스장 다니는 내용. 중간에 때려칠뻔한 위기도 몇번 격고

보조설명에 별의 별 게 다 나와요!
술자리에서 가급적 살 안찌게 꼼수부리는 법 같은 것도 나오고
운동을 효율좋게 하는 방법 <- 이게 참 많이 나와요.

가령
자기에게 적당한 운동 강도 찾는 법이라든가
인터벌 트레이닝, 휴식의 중요성
식품 섭취하고 얼마후에 운동을 하는게 더 효율적인지

운동시간을 너무 길게 잡고 미적대면 오히려 효율이 떨어지며
역시 가장 좋은 건 식품을 신경써서 챙겨먹는 거지만
요리가 귀찮을땐 단백질보충제도 꽤 도움이 된다는 것도. <- 의외였음
(단, 탄수화물 비율이 높은 운동선수용도 있으니 잘 살펴봐야 함)

다짜고짜 '이만큼 해라 저만큼 해라'
하지 않고 이유를 쌈빡하게 설명해 주기 때문에 참 좋음.




참,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보진 않았지만
웹툰 연재 때랑 살짝살짝 수정/추가된 부분도 있어요.

가령 위의 여성 옷 사이즈표의 경우 연재당시에는 키에 대한 언급이 없어서
'키 엄청 큰 여자는 66이랑 77 입을수 밖에 없는데ㅠㅠ'
식으로 항의/호소성(?) 댓글이 많이 올라왔었는데(그래서 작가님의 사과글도 올라왔었고)
단행본에선 저렇게 깔끔하게 추가.



↑시즌2의 나름 명장면(?)
잔망스러운 단백질



그리고 단행본구입자들만의 특권
권말부록!




설명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스장 갈 시간없고 프로그램 짜기 귀찮다는 사람들은 이거 하나만 따라하면
살이 쭉쭉빠진댑니다 운동법은 책 안에 나와있구요. 전부 도구가 필요 없는 운동이에요.
이런 것 까지 만들어주다니 상냥해...



 

요로로콤 하나씩 체크를 하면 되는데....

횟수들을 보니까 안상냥해!
특히 버피 테스트는 힘드니까 일주일에 1,2일정도만 하라며!
악마의 운동이라며!! 하지만 어쨌든 매일 하면 살은 빠질듯.

해볼까......

...따, 딱히 설명글에 찔려서 그러는 건 아님!  



그리고 맨 뒤엔
악의축(?) 코알랄라작가 야미님의 축전도 있구요ㅎㅎ
아..코알랄라도 진짜 재밌는데.. 막 입맛돋구고=_=




자, 그리고


초판한정 사음품...

후후후...
내가 이것때문에 무려 예약까지 하며 질렀지.


 
상냥한 식단 다이어리!!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크기는 아담해서 가지고 다니며 체크하기 좋을 듯요.
스티커도 챰 귀엽구요.

1권당 3달치.
으으 근데 두세권정도 더 여분이 있음 좋을텐데...아까워서 못쓰겠어ㅠㅠ
하지만 그냥 모셔두기보단 쓰는 게 좋겠지.
이거 참고해서 노트가지고 또 만들어서 그건 동생 줘야지.

일단 이 다이어리는 비매품인데,
더 많이 만들어서 팬시점 문구점에도 쫙 뿌리면 좋을텐데 싶어요.



다이어터

다이어터

글/그림
네온비/캐러멜
연재요일
매주 금
작품소개
뚱뚱한 청춘은 가라! 캐러멜 작가가 선보이는 다이어트 백서!

단행본이 없는 분은 웹툰을 보면 됩니다.
시즌3은 내년초에 나오구요. 


※시즌3도 끝나고... 단행본 3권구입 후기
다이어터 단행본 3권 도착!!



그리고 1권은 아직도(현재 11월27일) 알라딘에서 반값 세일중. 
1권 반값할인은 끝났습니다. 대신 10%할인 중.
2권은 1200원 할인 받아서 샀어요. :)



이전글 : 다이어터 : 역시 1권 반값할인을 했던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