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제 : 신과함께 3기 나온지 꽤 됐는데 인제 팬아트 그리는 나는 뭐다?


군관도 멋있다 해원맥


뭐긴뭐야 원맥빠지.
팬심발싸!!!!!

http://comic.naver.com/webtoon/detail.nhn?titleId=119877&no=163 
↑ 군관 해원맥 첫등장
 
정장 뿐만 아니라 군관복도 멋있구나 해원맥
검은색 뿐만 아니라 빨간색도 잘 받는구나 해원맥
술도 끊은 진짜 상남자 해원맥(?)
...그나저나 측이는? ㅠㅠ



신과함께 3기 나왔습니다.
나온지 꽤 됐죠. 한달하고도 보름 넘었지?
사실 대별왕, 수명장자도 꽤 관심돋는 비쥬얼이었지만..
특히 와일드한 수명장자가 내 취향이었지만
(그리고 소별왕 너따위는 뿡뿡)

들어갈 타이밍 팬아트 그릴 시기를 잘 못잡다가
해원맥 나오자마자 바로 그려버렸습니다.

난 차사중에 리더격인 강림이가 제일 먼저 나올 줄 알고 
차사편1화에 얼굴가린 군관님 보자마자
'저거 강림이야 저거' 했는데
맨 마지막컷에 해원맥이라서 깜놀!
그리고 나랑 마찬가지로 모두들 환호하는 댓글들+_+
내가 다 흐뭇했음. 오오 해원맥님

예전 시즌에서는 좀 깍두기스런 포스로 싸웠지만
알고보니 전통무예도 잘하는구나(?)
눈매랑 수염스타일은 그때나 지금이나 같지만 
이때는 기분탓인가 다크서클이 덜 진한 거 같기도 하고...

아무튼 해원맥 최고! 해원맥 사연 완전 궁금하고
그리고 강림이랑 덕춘이도!! 특히 덕춘이
(원래 신화에선 남자라는데, 여기선 어떻게 나올지...) 

.........그리고 측이는? 측원맥은?ㅠㅠ



모처럼 그린 팬아트인데
하나면 덜렁 올리면 좀 아쉬우니까

하나 더↓


이전글: 팬아트 : 신과함께 이승편 완결.
다음글: 신과함께 팬아트 : 덕춘이 이쁘닷 U_U

Posted by 목탄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맹씨 2012.02.20 13:4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신과 함께는 정말 간단한 그림체 같은데도 남캐들이 다 훈훈한간지폭풍아저씨들 ㅜㅜㅜㅜㅜㅜ 넘흐 좋아요 ㅋㅋ

  2. 대나무고양이 2012.02.21 23:1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랜만이여요 ㅋㅋ 신과함께 재미있나요? 전 보질 않아서 모르겠는데 말입니다 많이들 보더라구요 ㅋㅋ 전 이제 대학도 붙어서 팽팽 놀고만 있어요 ㅋㅋㅋㅋ 만화도 그리고 블로그도 갱신해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