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일기/기타

2013/ 11/ 2 : 영화 봤어요 + 그밖에

1.

토르 다크월드를 조조로 봤습니다.
3D는 돈도 돈이지만 눈이아파서 3D아닌걸로 보고 싶었지만
조조로는 3D밖에 없더만요...역시...


[가장 인상깊었던거 3가지]

-토르가 전보다는 조금 똘똘해보인다
-매운손맛 제인포스터
-로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그동안 로키는 그냥 "으이구ㅉㅉ"이정도 수준이고
그렇게 엄청 좋아하는것까진 아니었는데
이번편에서 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 요 형바보자식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구박해주고싶다ㅋㅋㅋㅋㅋㅋ근데 귀여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토르시리즈 자체엔 별 기대를 안했어요.
(전편이, 재미없는건 아닌데 내가 기대했던거랑은 좀 달라서)
"이번에도 진지터는 영웅담 나오려나 난 그냥 햄식이나 봐야지 룰루"
하고 갔는데, 꽤 재밌데요?!
아이언맨 시리즈급..까진 못미치더라도
개그가 구석구석 들어가서 재밌더라고요.

........근데 엔딩크레딧을 깜빡하고 못봤음!!
아깝ㅠㅠㅠㅠㅠ

디테일한 감상은 좀 지나서 올리기로 하죵.
(언제가 될진 몰라도)


2. 오늘자 무한도전.
무한도전 감상문 오래간만이네ㅎㅎ
무도는 가수랑 찰떡궁합! 드디어 가요제당일


3.

할로윈즈음에 친구생일겸 할로윈파티겸 놀러가서 먹은케이크.
친구가 직접 구워온거. 완전귀엽>_<

4.
요 최근 여러가지 심경 복잡한 일이있었는데
친구사이라든가 가족사이라든가... 근데 
잘 풀었어요 :) 
도와줘서 고맙다 ㅁㅅ야!


5. 요새 좋아하는 노래.

박지윤의 미스터리. 뮤비도 노래도 맘에든다
오오 윤종신 오오 프라이머리
박지윤은 예전에 백조인가 엄청 좋아했었고

프라이머리노래 씨스루도 엄청 듣고있음.
노래 진짜 잘만드는듯+_+


6.


........



뻘써 11월이야아아아아아
흐어어어어어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