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귀를 달아주자 :9
(?)


남자만 짐승취급 귀 달아주는 건
(한 명은 예외. 아직 만화에 그린 적은 없지만)
형평성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해서...

는 핑계고 <-
그냥 그리고 싶어서 그려봤습니다.

요거(여우아가씨)← 의 연장선일지도.


원래 동물 귀 취향 아니었는데
요샌 왜 이렇게 좋아졌지?




1. 멍뭉이

개환영.



2. 냐옹이

저렇게 옆에서 깔짝대다
파일 몇 번 날려먹은 적 있어서...


3. 여우
(굳이 디테일하게 따지자면 사막여우)

아니야 마중 나간 거 아니야.
안 기다렸어.




4. ???













먹이를 구해온 암사자 (...)
게다가 백사자임.
그리고 얘네만 부양자와 피부양자의 관계가 반대





덧.

뭔가 늑인들의 룰(?)과 안 맞는 존재가 나타났다.



Posted by 목탄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어진 2015.07.17 12:30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ㅠㅠ.... 정말 좋아요 으ㅡ으 ㅠㅠ

  2. 종쿠 2015.07.17 23:57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아아!! 마틴이 늑대고 율리안이 빨간모자인거죠?
    음? 오스카가 늑대고 율리안이 빨간모자구나...하면서 보는데 으음? 으으음?? 마틴은?
    하고 보니... 자연스럽게 율리안-오스카 이렇게 짝지어 놨음을 깨닳았음 헐ㅋ

  3. 목탄M 2015.07.18 11:4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어진님 / 감사합니다ㅎㅎㅎㅎ
    종쿠님 / 으잌ㅋㅋㅋㅋㅋㅋ 오스카랑 율리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닙니당! 아니고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순간 스토리는 만들어 지겠다고 생각했음<-)
    만약 그렇게 됐다가는 마틴이 오스카의 목을 꺾어버릴지도 모르니까(...) 절대 아닙니당ㅋㅋㅋ

  4. 2015.07.19 03:48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iler 2015.07.19 03:50 Address Modify/Delete

      내가쓴 댓글을 내가 볼수도 없고 수정도 못한다니..
      여튼 사탕합니다..♡ '-'☆

    • 목탄M 2015.07.20 15:5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억; 자기가 쓴 비밀댓글을 자기가 못 보나요? 뭐 이런 일이;;

      아 맞다. 혹시 댓글 비번 기억하고 계시면 글 수정 들어가셔서 비번치고 내용 확인하시면 될 거에요...까지 썼는데 수정도 못하신다고 하셨으니 바로 그 비번을 까먹으셨나보네요; (하긴 대부분 이 방법을 알고 계시겠지orz)
      비밀 댓글을 써본적이 없어서 순간 무슨 요류같은 건 줄 알고 티스토리에 건의해야 하나 당황을(...)

      밀어주기 액수는 제가 아니라 티스토리가 정하는 거라서요ㅎㅎ
      백원,오백원,천원,삼천원 요렇게 4개까지 있는데 삼천원짜리를 뺐구요. 음...번거로우셨겠지만(?) 밀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꾸벅)
      곧 다가올 막편이라면 비커밍 말씀하시는 거죠? 근데 비커밍은 제 100% 차작이 아니라 게임에서 설정들을 따오고 제 자캐를 집어넣은 2차 창작이라서 버튼을 올리지 않을 생각입니다. 마음만으로도 감사히 받을게요:D

      장마라고 하기앤 애매하지만 그래도 역시 장마엔 건강 조심해야죠. iler님 몸관리 컨디션 관리 잘하시고 저도 사탕해요! <-

  5. 은세우 2018.05.11 09:31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하 이블린 마님 암사자♡♡♡♡걸크 오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