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또는 팬아트/팬아트도

팬아트? : 커피우유신화 - 바움쿠헨과 아냐..스타샤?

바움쿠헨과 아냐스타샤


원래 커피우유신화가
그럴싸한 이론에 어처구니 없는 전개로
'으잌이게뭐얔ㅋㅋㅋㅋ이런게어딨엌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 보는 웹툰이긴 하지만...


진짜

으잌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게어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4화 보고나서 뒤집어졌습니다.
뭐냐고...뭐...
뭐냐고!!!!
이 무료전신성형은!!
진짜 대단하다 리하이의 힘!

두 남자의 착각 때문에 일어난 이 여인의 놀라운 외모변화.
...내가 지금까지 봐 온 메이크오버 사유(?)중에
가장 말도 안되는 이유.
진짜 뭐냐고...이게ㅠㅠㅠㅠ
이런 전개가 될 줄은 꿈에도 몰랐는뎈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더 어처구니 없는 건

이제까지는 '아냐스타샤' 
(본명인진 모르겠지만 번외편 이름표에 그렇게 써있었으니...
 아'나'스타샤도 아니고 아'냐'스타샤. 몇번이고 확인했음)
사물조연B 쯤으로 생각하다가

외모 좀 바꼈다고 
"바움쿠헨이랑 잘 어울리는데?" 
이러고 있는 나. <-

...역시 나도
외모를 따지는 속물이었단 말인가...orz

근데 하지만
64화에서 바움쿠헨 튕겨낸 뒤에
아냐스타샤(?)가 지었던 표정 귀여웠단 말예요!!
그리고 잘 어울린단 말예요

그리고 뭔가... 좀... 다르지만
주먹을 주고받으며
정..같은것도 쌓였을지도 모르잖아?



근데 이쯤에서 살짝 걱정되는 거.

만약 리하이가 쟤가 오선지가 아니라는 걸 알게되면 
(다른 모든 건 잘 해결되겠지만)
어떻게 되는 거지? 설마 다시 원래 외모대로...


........


에이 설마...


........

..............
..................


아냐 마사토끼님이랑 조안나님이라서 어쩐지 불안해


어쨌든 하루빨리 리하이가
진짜 오선지가 누구인지를 알고 임신광선.....이 아니라 
둘이 잘 이어져서
세계의 평화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다른글 : 팬아트 : 비범한 만화 - 웹툰 커피우유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