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 또는 팬아트/감상만

2011/5/22 : 나가수 소감


탈락자는 정말 의외;;;; 
지금이니까 하는 말이지만 전 솔직히 윤도현씨가 떨어질 줄 알았거든요;
스포일러에 씌인 무대반응도 그렇고, 곡에 대한 윤도현씨 반응도 그렇고

특히 트위터에 재범신과 같이 찍은 사진...
사람들이 '저거 자기가 떨어졌으니까 저렇게 신난척 찍었겠지' 라고 해서
그럴싸하다고 생각했 거든요.
(근데 지금생각해 보면 재범신이 고마워서 같이 술마시고 찍었던 모양)
그리고 갑자기 디씨에 출현한 것도(ㅋㅋ) 그 타이밍이 왠지 너무나도 수상하고?!


설상가상 방송에선 윤도현 목상태 안 좋아서 병원 갔다오는 거 보여주니까
'이거 탈락 확정이다' 싶었는데
또 보니까 막상 무대는 썩 괜찮더라구요? 으음?!!


그리고 김연우씨가.... 떨어지셨죠;
정말 의외였습니다;
솔직히 터놓고 말해 김연우씨가 불안불안하다고는 생각했지만
그래도- 아직은 떨어질 때가 아니라고 생각했거든요;;;
설마 2기와서 투입된 멤버인데 그렇게 빨리 내보낼까?
게다가
요번 무대 정말 멋졌는데. 소름 돋았는데!!! 
(자세한 건 아래에다 쓰고)
분위기도 딱 터닝포인트 느낌 나고
분명 극적으로 살아남으실 거라고 생각했는데...

4위까지 치고 올라왔는데도 1차2차 득표수 합쳐서 매겼기 때문에
요번에 워낙 상위권에 표가 많이 가서 그랬는지...; 
이게 현실인가.. 안타까웠습니다.
엄마하고 '진짜 아깝다 저 무댈 한 번만 더 앞당겨서 보여줬어야 했는데'
그랬습니다. 

으유...ㅠㅠ 





아무튼 사랑합니다 재범신 목소리 너무 멋집니다 
요즘 쓰는 모자도 너무 쿨하고요 방송 편해지신 거 같아서 정말정말 다행
롹엔롤대디 윤뺀 대기실 가서 챙겨줄때 너무나도 자상했고
(그런 아빠랑 사는 따님이 막부러움)
접때 그 사진에서도 손에 붕대감고 있는거 너무 간지났어요
아로마 테라피와 명상을 한껏 이용하는 고승 같은 분위기도 멋짐
그리고 늘 쓰시는 부채랑 비슷하게 생긴 거 우리집에 있어요 엉엉

그리고 제발 아프지 좀 마세요 흑흑 ㅠㅠ

_M#]




이번주도 포풍같은 무대가 지나갔구요.
다음에 어떤 가수가 올지...  아 모르겠다.
그냥 빨리 다음주나 와라!

그리고 다음 나가수 무편집영상 언제 뜨는거야?



덧.

http://isplus.joinsmsn.com/article/536/5524536.html?cloc=

이 기사 읽고 빵터졋음.
으잌ㅋㅋㅋㅋㅋㅋㅋ아련범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애범수ㅋㅋㅋㅋㅋㅋㅋ
범수 완전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김연우 부럽고...



덧2. (오후1시 53분)
갑자기 임재범 하차?!!?!!?!?!!!;;;;;;;;;;;;
진짠가요 이거 진짜?;;;
나 이 글 올리기 바로 직전에
모 웹진에서 임재범측이 '하차 사실무근이다'라고 정정 부탁했다는 글 읽었었는데;
근데 지금 막 그 하차 기사뜬 거 시간 보니까 아주 방금전이고;;;
(그 사이 마음 바꾸고 공식 발표 하셨나?;;)
몸상태가 많이 안 좋으셔서 지금 당장은 쉬셔야 겠다는거...? 겠...죠?
네?ㅠㅠㅠㅠㅠㅠ 완전 하차는 아니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쉽....아쉬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시 56분)
완전 하차는 아직 안 정해졌고.
일단 23일 녹화 참석을 못하셔서 기사 뜬 듯.
아 다행이다ㅠㅠㅠ 야 정말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이 기사가 진짜였음 좋겠다ㅠㅠㅠㅠ
좌우지간 푹 쉬고 건강회복하세요. 흑흑ㅠㅠㅠㅠ


이전글 : 2011/5/15 : 나가수 소감  | 다음글 : 2011/5/29 : 나가수 소감...이제 그만 써야겠다.